다날 홈페이지에서 조회한 내역이다. 실제 이메일로 송부된 결제내역서는 이와 다른 형태이나 내용은 같다.





{경찰관은 접수에 필요한 피해사실을 증명하기 위해서 소액결제 사용내역이 필요하다고 했다.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한 번에 여러 모바일 대출 상품들을 신청해두고 가장 좋은 조건의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우선은 나의 인적사항을 물었다. 그리고 어머니의 성함, 연락처, 주소를 물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대출처럼 미리 돈을 빌려서 쓰고 갚아나간다는 의미에서 기능적으로 비슷하다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이용 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결제가 불가할 경우,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중재센터에서 도용, 피싱, 스미싱, 해킹 등에 의한 도용결제는 요금중재가 불가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각 통신사별로 부가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어플)으로 부가서비스 항목에 들어가서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현금, 급전을 구할때는 소액결제 현금화가 최고예요! 휴대폰만 있으면 되니까 신용불량자처럼 대출이 불가능한 사람들,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약한 젊은층, 무직자, 주부도 쉽게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이렇게 하지 소액결제 현금화 않아도 될 일들을 직접 하게되었다. 그리고 그들보다 내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적가 가깝게 이루어 내어서 다행이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